2007.9 월 제1회 동북아 수출입 박람회에 중소기업청 후원으로 출시하여
많은 성과를 보고 돌아왔습니다
장미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지역대리점,샵인샵 을 하겠다는 신청을 아주 많이 받았습니다
제품 정비와 디자인등을 보완하고 품목을 정비하여 진출할 계획을 세워 적절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한국의 홈로즈 장미제품이 세계를 누빌 꿈을 꾸며......
이번의 뜨거운 반응을 보며 세계 어디를 가나 문화나 국가가 달라도 역시 장미를 좋아하는 것은 시대와 국가,문화를 초월하여
똑 같다라는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습니다